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광고 급성장, 올해 50% 넘겨新 마케팅전략 시급

2019.06.07 11:40

운영보스

좋아요 2

조회수 1,175

댓글 1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디지털 광고비 시장은 3,332억 달러(약 392조 5,000억원)로 전년대비 17.6%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전체 광고비의 절반(50.1%) 수준이다. 

이마케터는 2022년까지 전 세계 디지털 광고비가 전년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봤다. 광고비 규모가 커지면서 점차 성장세가 완만해지다가 2023년에 처음으로 한 자릿수(8%)를 기록할 것이란 관측이다. 2023년엔 디지털 광고비가 전체 60.5% 규모를 이룰 전망이다. 

(후략)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