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진화
물건을 고르고 사는 여유를 고려할때 모바일이 '쇼핑(전자상거래)'에 특화되어있다는 해석과 함께 모바일 이용자 행태, 네이버의 2014년 3분기 실적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구조에 대한 분석을 다룬 기사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4 07:59
좋아요 0
조회수 1,101
댓글 0
네이버 검색광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진화
물건을 고르고 사는 여유를 고려할때 모바일이 '쇼핑(전자상거래)'에 특화되어있다는 해석과 함께 모바일 이용자 행태, 네이버의 2014년 3분기 실적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구조에 대한 분석을 다룬 기사입니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