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DSP(Yahoo DSP)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공유하고, 캠페인 성과에 대한 ROI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야후 컨버전 API(Yahoo Conversion API, 이하 CAP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 가능한 구조로, 광고주들이 채널 전반에 걸쳐 측정, 기여 분석 및 최적화를 보다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야후 DSP(Yahoo DSP)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공유하고, 캠페인 성과에 대한 ROI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야후 컨버전 API(Yahoo Conversion API, 이하 CAP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 가능한 구조로, 광고주들이 채널 전반에 걸쳐 측정, 기여 분석 및 최적화를 보다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