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잔 속을 바라보는 재규어, 참치캔에 갇힌 바다거북, 아보카도 씨앗에 새겨진 붉은앵무새. 그 아래엔 이렇게 쓰여 있다: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WWF 덴마크가 선보인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캠페인은 강렬한 이미지로, 우리가 소비하는 일상적인 물건들 이면에 어떤 대가가 숨어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잔 속을 바라보는 재규어, 참치캔에 갇힌 바다거북, 아보카도 씨앗에 새겨진 붉은앵무새. 그 아래엔 이렇게 쓰여 있다: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WWF 덴마크가 선보인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캠페인은 강렬한 이미지로, 우리가 소비하는 일상적인 물건들 이면에 어떤 대가가 숨어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