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중소 제조사와 협업해 PB 'CPLB' 확대…630곳 협력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선케어 신제품 출시 및 수출 확대
- 현대홈쇼핑, A세대 겨냥 애슬레저 PB '아카이브 1.61' 론칭
- CU, 득템시리즈·디저트 브랜드 등 초저가 PB 라인 강화
- 전자랜드·세븐일레븐, 계열 협업 통한 PB 가전·음료 출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4 11:06
좋아요 2
조회수 104
댓글 0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