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고물가·고환율 장기화로 소비자들 부담 가중
- 저가 뷔페·다이소 등 가성비 소비가 일상으로
- 식품·외식 물가 상승, 외식 1회 평균 1.5만원 돌파
- 다이소·애슐리퀸즈 등 저가 브랜드 매출 급증
- 원·달러 환율 1400원대, 1500원 돌파 우려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0:43
좋아요 2
조회수 130
댓글 0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