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온라인 가구 거래액 5조6670억 원으로 역대 최고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증가하며 소비자 인식 변화
- 가상 배치·VR 쇼룸 등 기술 서비스로 심리적 장벽 낮춰
- 한샘·신세계까사 등 자사몰 중심 매출 상승세
- 브랜드별 콘텐츠·전문관 확대하며 온라인 공략 지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6:44
좋아요 1
조회수 126
댓글 0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