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닐슨은 오늘 2025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해 더욱 복잡해지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의 길잡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좌우하는 주요 세 가지 트렌드와 이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닐슨은 오늘 2025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해 더욱 복잡해지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의 길잡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좌우하는 주요 세 가지 트렌드와 이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