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컴캐스트/NBC유니버셜은 2036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에 대한 장기적 미국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 포함)을 연장하기로 했다.
IOC에 따르면, 2034년 솔트레이크시티/유타 동계올림픽과 개최지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2036년 올림픽을 포함한 2033-2036년 대회의 중계권 연장으로 컴캐스트는 30억 달러를 지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컴캐스트/NBC유니버셜은 2036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에 대한 장기적 미국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 포함)을 연장하기로 했다.
IOC에 따르면, 2034년 솔트레이크시티/유타 동계올림픽과 개최지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2036년 올림픽을 포함한 2033-2036년 대회의 중계권 연장으로 컴캐스트는 30억 달러를 지출한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