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오네’ 도입 효과: 주 7일 배송으로 식품·패션·생활용품 셀러들 적극 유입
- 식품 셀러 반응: 신선식품 배송 중단 문제 해결, 주문량 및 재고 관리 효율 상승
- 패션 업계 변화: 주말·공휴일에도 배송 가능해지면서 주문량 증가 기대
- 신규 셀러 증가율 TOP3: 직구(13%), 디지털/가전(8%), 식품(7%)
- CJ대한통운 목표: 배송 경쟁력 강화로 소비자 쇼핑 경험 극대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4 16:47
좋아요 2
조회수 114
댓글 0
- ‘매일 오네’ 도입 효과: 주 7일 배송으로 식품·패션·생활용품 셀러들 적극 유입
- 식품 셀러 반응: 신선식품 배송 중단 문제 해결, 주문량 및 재고 관리 효율 상승
- 패션 업계 변화: 주말·공휴일에도 배송 가능해지면서 주문량 증가 기대
- 신규 셀러 증가율 TOP3: 직구(13%), 디지털/가전(8%), 식품(7%)
- CJ대한통운 목표: 배송 경쟁력 강화로 소비자 쇼핑 경험 극대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