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