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