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