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