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는 주류 판매는 합법적으로 가능하지만 주류 광고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2008년부터 태국 법은 브랜드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금지하여 신규 브랜드가 기존 브랜드와 경쟁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새로운 저가 위스키인 실버 울프는 TBWA\쥬스 방콕과 브랜드 출시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들은 달콤한 향, 마시기 편한 맛, 오크 향, 실크처럼 부드러운 맛, 잘 블렌딩된 맛 등 제품의 맛 프로필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주류 판매는 합법적으로 가능하지만 주류 광고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2008년부터 태국 법은 브랜드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금지하여 신규 브랜드가 기존 브랜드와 경쟁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새로운 저가 위스키인 실버 울프는 TBWA\쥬스 방콕과 브랜드 출시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들은 달콤한 향, 마시기 편한 맛, 오크 향, 실크처럼 부드러운 맛, 잘 블렌딩된 맛 등 제품의 맛 프로필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