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트 고메(Merchant Gourmet)는 새로운 원두 파우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방에 담긴 고급 원두라는 아이디어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옥외 광고는 머천트 고메 원두 한 팩이 쏟아지는데, 그 밑에는 디자이너 'Haricot'의 핸드백 광고가 있다. 이는 브랜드 핸드백 컬래버레이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머천트 고메(Merchant Gourmet)는 새로운 원두 파우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방에 담긴 고급 원두라는 아이디어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옥외 광고는 머천트 고메 원두 한 팩이 쏟아지는데, 그 밑에는 디자이너 'Haricot'의 핸드백 광고가 있다. 이는 브랜드 핸드백 컬래버레이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