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1 15:50
좋아요 1
조회수 191
댓글 0
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