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1 15:50
좋아요 1
조회수 191
댓글 0
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