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파리 올림픽을 지켜낸 케빈이 이번에는 도둑으로부터 크리스마스를 구했다.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당근과 그의 모험이 시작된지 벌써 9년이 흘렀다. 맥켄이 제작한 이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이브의 눈 덮인 마을에서 시작되지만, 곧 검은 색 바탕에 흰 색 줄이 있는 밴이 달리면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밴이 지나가고, 밝게 빛나던 마을은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파리 올림픽을 지켜낸 케빈이 이번에는 도둑으로부터 크리스마스를 구했다.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당근과 그의 모험이 시작된지 벌써 9년이 흘렀다. 맥켄이 제작한 이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이브의 눈 덮인 마을에서 시작되지만, 곧 검은 색 바탕에 흰 색 줄이 있는 밴이 달리면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밴이 지나가고, 밝게 빛나던 마을은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