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