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광고의 미래 네이티브 광고에 있다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4 08:00
좋아요 0
조회수 835
댓글 0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