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브랜드 코로나가 남아메리카의 일식 기간을 활용해 라임을 금빛으로 만들었다. 캠페인은 데이비드 마이애미(David Miami)와 브라질 포토그래퍼 메르셀로 마라그니(Mercelo Maragni)가 5개국에서 진행했다. 캠페인은 코로나 맥주를 자연의 일부로서 표현한다. 코로나 맥주병에 햇빛이 완벽히 비추는 시점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임이 빛이 나는 해 조각으로 구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주 브랜드 코로나가 남아메리카의 일식 기간을 활용해 라임을 금빛으로 만들었다. 캠페인은 데이비드 마이애미(David Miami)와 브라질 포토그래퍼 메르셀로 마라그니(Mercelo Maragni)가 5개국에서 진행했다. 캠페인은 코로나 맥주를 자연의 일부로서 표현한다. 코로나 맥주병에 햇빛이 완벽히 비추는 시점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임이 빛이 나는 해 조각으로 구현되었다.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