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