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