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도 모바일 광고 시장 진출 초읽기
이베이가 모바일 앱 광고 서비스로 모바일 광고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베이는 타 경쟁사 앱 이용시간인 47분 보다 3배높은 150분 으로 경쟁력이 높고 하나의 아이디로 앱에 접속하기 때문에 광고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베이의 추후 행보가 기대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5 08:00
좋아요 0
조회수 1,758
댓글 0
이베이가 모바일 앱 광고 서비스로 모바일 광고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베이는 타 경쟁사 앱 이용시간인 47분 보다 3배높은 150분 으로 경쟁력이 높고 하나의 아이디로 앱에 접속하기 때문에 광고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베이의 추후 행보가 기대됩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