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