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광고회사 "런랩(RUNLAB)"이 자회사로 콘텐츠 광고회사 "스튜디오런(STUDIO RU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런(STUDIO RUN)은 '전략이 있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오리지널 콘텐츠, 콘텐츠 PPL 등 소비자에게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광고회사"이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