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