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다양한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이색적인 여름 캠페인 '여름엔 굽네 고마오(Go Ma, O!)'를 기획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다양한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이색적인 여름 캠페인 '여름엔 굽네 고마오(Go Ma, O!)'를 기획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