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