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