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