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996년, 펩시(Pepsi)는 700만 펩시 포인트를 달성하는 고객에 해리어 전투기(Harrier fighter Jet)를 증정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시 한 고객은 700만 포인트를 달성했고, 상품을 요구했다. 그러나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이라고 생각했던 펩시는 "농담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소년은 브랜드를 고소했지만, 최종 패소했다. 이 모든 사태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Pepsi, Where’s My Jet?>으로도 다루어졌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