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가 리테일 미디어 믹스에 오디오를 포함시키는 2가지 방법

2024.05.17 08:0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9

댓글 0

리테일 미디어가 오프사이트와 매장 내로 모두 이동함에 따라 오디오는 광고 믹스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다. 이마케터는 브랜드가 리테일 미디어 활성화에 오디오를 통합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이마케터 팟캐스트 "Behind the Numbers: Reimagining Retail podcast"에서 제안했다.

우선 오디오 스트리밍이다. 커넥티드 TV와 마찬가지로 디지털 오디오는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을 위한 오프사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 오프사이트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106억 4,000만 달러로, 미국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의 19.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올해 미국 인구의 66.9%에 해당하는 2억 2,860만 명이 디지털 오디오를 청취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