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은 스포츠 기반 광고에서 중요해지고 있다. 모든 주요 스트리머는 스포츠 판권, 새로운 틈새 콘텐츠, 창의적인 광고 형식을 통해 스포츠 커넥티드 TV(CTV) 광고 지출의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이마케터는 공유했다.
디지털 라이브 스포츠 시청자 수가 증가하여 올해 미국의 30.8%에 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광고주들은 이 시청자를 타기팅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하지만 광고 구매가 여러 플랫폼에 걸쳐 세분화되고 새로운 이벤트로 인해 기회와 위험이 동시에 발생하는 복잡한 환경에 직면해 있다. 스트리머들은 스포츠 기반 광고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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