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포츠 광고 인벤토리 증가는 브랜드에 새로운 틈새 기회를 창출한다

2024.05.13 08:2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4

댓글 0

스트리밍은 스포츠 기반 광고에서 중요해지고 있다. 모든 주요 스트리머는 스포츠 판권, 새로운 틈새 콘텐츠, 창의적인 광고 형식을 통해 스포츠 커넥티드 TV(CTV) 광고 지출의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이마케터는 공유했다.

디지털 라이브 스포츠 시청자 수가 증가하여 올해 미국의 30.8%에 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광고주들은 이 시청자를 타기팅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하지만 광고 구매가 여러 플랫폼에 걸쳐 세분화되고 새로운 이벤트로 인해 기회와 위험이 동시에 발생하는 복잡한 환경에 직면해 있다. 스트리머들은 스포츠 기반 광고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