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는 정말로 인간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을까? 적어도 미켈럽 울트라(Michelob ULTRA)의 이번 골드 클리오(Gold Clio) 수상작은 AI가 인간의 이룰 수 없던 꿈을 이뤄주는 존재라고 말하는 것 같다. 이번 캠페인은 앤하이저부시 인베브(AB InBev)와 광고 회사 FCB NewYork의 7년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혁신과 엔터테인먼트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으며, 지난 2023년 칸 광고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부문(Entertainment for Sport) 그랑프리 포함 7개 부문의 수상작이기도 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