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유명한 악어 로고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와 예술계의 유명 인사들을 대거 영입하여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1920년대 테니스계를 지배했던 테니스 전설 르네 라코스테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역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이 우승한 노박 조코비치와 그랜드슬램 14회 우승자 비너스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그 뿌리를 기리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는 유명한 악어 로고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와 예술계의 유명 인사들을 대거 영입하여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1920년대 테니스계를 지배했던 테니스 전설 르네 라코스테가 설립한 라코스테는 역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이 우승한 노박 조코비치와 그랜드슬램 14회 우승자 비너스 윌리엄스와 협업하여 그 뿌리를 기리고 있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