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목적관련 질문>
고객구매여정은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대략 인지>탐색>구매>재구매/추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가설)
브랜드 인지도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인지/탐색/구매별로 광고를 세분화해서 소재를 만드는 것보다는
결국 동일한 설득의 단계라고 보고
한 소재에서 "후킹>소구>CTA" 담아서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광고 목적은 크게 2가지로 구분해서
1. for 인지/탐색/구매 : 우리꺼 사용하면 너 이렇게 좋아져! ex)이거 먹으면 3주만에 5kg빠진다
2. for 리타겟팅 : 지금 당장 안사면 후회해 ex) 할인, 혜택, 품절 등
이런 생각을 갖고 광고를 집행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른의견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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