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목적/퍼널과 광고 소재에 관한 질문

2025.07.18 13:13

하루3일

조회수 19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광고목적관련 질문>

고객구매여정은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대략 인지>탐색>구매>재구매/추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가설)

브랜드 인지도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인지/탐색/구매별로 광고를 세분화해서 소재를 만드는 것보다는

결국 동일한 설득의 단계라고 보고

한 소재에서 "후킹>소구>CTA" 담아서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광고 목적은 크게 2가지로 구분해서

1. for 인지/탐색/구매 : 우리꺼 사용하면 너 이렇게 좋아져! ex)이거 먹으면 3주만에 5kg빠진다

2. for 리타겟팅 : 지금 당장 안사면 후회해 ex) 할인, 혜택, 품절 등


이런 생각을 갖고 광고를 집행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른의견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릴게요

퍼널광고소재
목록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루3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