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구글 캠페인 유형이 검색광고를 제외하고
실적최대화, 디맨드젠, 디스플레이, 동영상광고가 있는데
실적최대화로 진행하는게 성과가 좋다는 말도 있고 각각 운영하는게 좋다는 말도 있는데
실적최대화 vs 디맨드젠, 디스플레이, 동영상으로 따로 진행
어떤게 더 나을까요?
상황/전략 마다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상황일때 사용하면 좋을지,
각각의 장단점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루3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