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애즈 캠페인 유형 집행 기준

2025.07.18 13:10

하루3일

조회수 18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구글 캠페인 유형이 검색광고를 제외하고

실적최대화, 디맨드젠, 디스플레이, 동영상광고가 있는데

실적최대화로 진행하는게 성과가 좋다는 말도 있고 각각 운영하는게 좋다는 말도 있는데

실적최대화 vs 디맨드젠, 디스플레이, 동영상으로 따로 진행

어떤게 더 나을까요?

상황/전략 마다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상황일때 사용하면 좋을지,

각각의 장단점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구글애즈캠페인유형
목록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루3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