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 광고회사 BMF가 a2 밀크 컴퍼니의 광고 대행권을 획득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는 우리 위장의 일상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부분의 일반 우유에서 발견되는 A1 단백질이 a2 우유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광고회사 BMF가 a2 밀크 컴퍼니의 광고 대행권을 획득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는 우리 위장의 일상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부분의 일반 우유에서 발견되는 A1 단백질이 a2 우유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린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