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09 07:5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2
댓글 0
B2B 전문 보험업체인 히스콕스(Hiscox)가 광고회사 언커먼 크리에이티브(Uncommon Creative)와 함께 OOH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9월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지난번의 확장판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체가 마주하는 위험과 위기를 주제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매출 증가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구성 Tip 4가지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선택의 순간에는 언제나, '오레오' 광고털기
실패란 없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 필승 전략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는?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시간 절약!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움되는 툴 Top 5
유튜브 최적화로 수익 창출하고 매출성장까지, 바름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