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프로그래매틱 DOOH 만족도는 높아지지만 성장을 위해서는 교육과 경험이 필요하다

2024.04.05 08: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3

댓글 0

IAB 오스트레일리아가 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의 사용을 강화하려면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호주의 모든 DOOH 미디어 거래 현황을 이해하고자 하는 DOOH 광고에 대한 태도 보고서(Attitudes To Programmatic DOOH Report 2024)에 따르면, 광고회사 응답자의 82%가 2024년에 DOOH를 광고활동에서 중요하거나 정기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022년 69%에서 증가). 반면, 프로그래매틱 DOOH를 광고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하거나 정기적으로 고려하는 비율은 52%로, 2022년 48%에 비해 소폭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