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TV, 올해 미국 광고 수익 200억 달러 창출

2024.03.30 08:5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9

댓글 0

매디슨 앤드 월(Madison and Wall)의 대표인 브라이언 위저(Brian Wieser)는 커넥티드 TV(CTV)는 올해 미국 광고 수익에서 200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비디오위크는 보도했다. 이코노미스트는 2024년 CTV 성장률을 18%로 예상하고 있으며, 1분기에도 같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위저는 CTV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전문적으로 제작된 다른 콘텐츠의 디지털 확장으로 정의한다. 그는 2024년에는 이 채널이 전체 TV 광고의 29%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전국 TV(정치 광고 제외)는 1분기 광고 수익이 3.5%, 연간 3.2% 감소하는 등 계속해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위저는 광고주들이 미디어 예산을 퍼포먼스 채널로 전환하고, 코드 커팅으로 인한 부정적인 정서와 TV의 전국적 도달 범위 침식으로 인해 TV와 CTV가 지속적인 도전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