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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비드, 인터랙티브 CTV 캠페인이 최대 10.3배 더 높은 참여도를 제공한다

2024.03.23 09:04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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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프라임, 넷플릭스, 디즈니+ 등 스트리밍 서비스는 광고 지원 구독 계층을 발표했다. 또한 라이브 스포츠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광고비도 스트리밍으로 이동할 것이다. 이마케터의 예측에 따르면, 2027년에 CTV 광고비 지출이 400억 달러 이상이다. TV의 100% 디지털 미래가 다가옴에 따라 CTV, 인터랙티브 및 다이내믹 광고 참여가 지속될 것으로 이노비드(Innovid)는 강조했다.

집안에서 가장 큰 스크린, 즉 TV을 활용하는 광고주들은 인터랙티브 CTV 캠페인이 모바일 동영상보다 4.6배, 데스크톱 동영상보다 10.3배 높은 참여율을 달성하고 있다. 또한 선택형 및 비선택형 광고를 포함한 인터랙티브 CTV 동영상 포맷은 표준 프리롤 광고와 비교했을 때 참여도가 600% 이상 상승했다. 커넥티드 TV(CTV), 리니어 및 디지털 광고의 제작, 전송, 측정 및 최적화를 위한 독립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이노비드는 새로운 보고서 <2024년 CTV 광고 인사이트 보고서: CTV 성과 추세에 대한 데이터 기반 소스(The CTV Advertising Insights Report 2024: Your Data-Driven Source for CTV Performance Trends)>에서 결과를 공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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