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