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솔로, 스눕 독과 함께한 캠페인 성공했을까?

2024.01.22 08:4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1

댓글 0

솔로 브랜즈는 작년 11월 유명 래퍼인 스눕 독(Snoop Dogg)를 공식 "smokesman "으로 명명하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대마초 친화적인 스눕 독이 "담배를 끊었다"라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했지만, 곧 이는 마케팅 스턴트인 것으로 드러났다.

미끼와 전환 전략은 처음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였다. 솔로 스토브는 미디어를 확보하고 소셜 참여를 촉진했다. 그렇다면 매출 측면은 어떨까? 기대했던 것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솔로가 아웃도어 애호가라는 핵심 고객 기반을 놓쳤다는 평가가 나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