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Ascend2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약 3분의 2(65%)가 개인화된 이메일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이메일이 영향력을 발휘하려면 이메일 제목에 이름을 넣는 등 피상적인 개인화를 넘어 타깃 고객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적시에 진정한 브랜드 목소리로 전달해야 한다.
※ 회원 전용임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