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건전한 파트너십이 요구된 2023년 광고산업... 경쟁 PT로 바라본 광고업계 주요 이슈

2024.01.08 08: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1. 신규 개발을 통한 한계 돌파

올해 광고 시장은 경제 상황의 불안으로 위축된 모습이 뚜렷했다. 대부분 광고회사는 저조한 실적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다. 때문에 광고회사는 신규 광고주의 획득을 위한 경쟁 PT 시장으로 눈을 돌릴 수밖에 없었으며, 기존에 참여하지 않았던 업종(영역, 부문 등)에도 경쟁 PT나 신규 광고주 영입에 나서고 있다. “1사 1업종” 관련 Conflict 등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노력과 관련된 여러 에피소드가 회자할 정도로 광고업계의 영업 환경이 좋지 않았다

※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