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