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CTV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4가지 마케팅 우선순위

2023.12.16 09: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8

댓글 0

올해 커넥티드 TV(CTV) 광고는 올해 광고 성장을 주도했다. 이제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스트리밍 TV를 이용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스트리밍 제공업체가 광고 지원 스트리밍 옵션을 출시했다.  광고 기반 모델이 스트리밍의 미래를 이끌 원동력이 될 것임을 시사한다.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FAST) 채널이 이러한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플랫폼은 다양한 콘텐츠 옵션을 원하는 시청자를 끌어들였고, 이러한 추세는 구독료 상승으로 인해 더욱 증폭되었다.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미국의 광고 지원 스트리밍 가구 수는 1분기의 31%에서 올해 3분기에 41%로 급증했다. 

※회원 전용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